-
[간단하게 국수가 먹고 싶은 날엔] 서교동/합정/망원/홍대 "명품 잔치 국수집"random 2022. 7. 24. 18:36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퇴사를 2022년 6월 30일에 하였다.
그리고 이 글을 쓰고 있는 오늘은 2022년 7월 24일이다. 거진 한달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있다.
그동안 나는 좀 쉬고 친구들도 만나고 회사를 다니느라 처리하지 못했던 일들을 처리하면서 지내고 있다.
요즘은 주로 홍대가 출몰(?)을 한다. 홍대쪽에 위치한 쉐어오피스에서 약 1년전부터 책상하나를 빌려서 공부 등을 하고 있다. (난 절대로 집에서 뭘 할수가 없는 재질의 사람이니 ㅜㅜ)
홍대 사무실을 다니면서 눈여겨 보았던 국수집을 최근 다녀왔다.
서교동에 위치한 명품 잔치 국수집
사실 뭔가 그렇게 엄청나게 특별한 맛이 있다고 하긴 어려운 그런 굉장히 심플한 동네 국숫집이다! 요즘같이 이곳 저곳 맛집이 즐비한 때에 이렇게 뭔가 소소한 동네 식당을 찾아서 좀 좋았다. 줄 서지 않아도 되고 또 밖에 기다리는 사람들 눈치 보면서 밥을 먹지 않아도 되는 그런 여유로움을 느꼈다!
가끔 부담없이 간단하게 국수가 먹고 싶을때 방문을 할 것 같다.
한껏 배고픈 배를 움켜쥐고 국수집의 문을 조심스럽게 열었다.
아, 참고로 저 위의 문을 돌면 주차공간이 아주 작게 마련이 되어있다. 내가 방문을 했을땐 토요일이라 차가 없어서 주차를 할수 있었는데 주중에는 왜인지 모르게 주차공간이 없을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위와 같이 주차를 살짝 하였다..!
국수 전문점답게 국수 메뉴가 꽤 다양하다. 이날도 굉장히 더웠어서 난 "비빔국수"를 주문하였다! 가격은 7천원!
주문을 하니 바로 이렇게 김치를 담아 먹을 그릇과 물컵을 주셨다.
테이블 위에는 이미 김치와 단무지가 셋팅이 되어있기 때문에...
적당히 먹을 만큼 덜어서 먹으면 된다. 난 보통 단무지를 웬만해선 잘 안먹는 스타일이라 김치만 살포시 담았다..! 겆절이 김치였다! 비빔국수를 시켜서 그런지 온육수도 주셨다.
주문한지 얼마 안되어서 어마어마한 양의 비빔국수가 나왔다. 어마어마한 양이지만 이걸 다 먹었다는......휴.......
위에서도 언급을 하였지만 뭔가 엄청나게 특별한 맛이 있는것이라기 보다 다 어느정도 예상이 가능한 그런 맛이다. 그래서 뭔가.. 더 좋은...? ㅎㅎㅎㅎㅎ 가끔 이런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는 그런 맛이 그리울때가 있기에,,,,,
깔끔하게 완식을 하고 나왔다.
명품잔치국수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103 1층
전화번호: 02-336-2004
영업시간: 월 - 토 (오전10시 - 오후 9시)
반응형'rand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포역/마포맛집] 진짜 쫠깃쫠깃한 쫄깃쫄깃한 우동을 먹고싶다면? "우동이요이요" (0) 2022.09.17 [홍대/서교동/망원 맛집] 일요일 오후 김치찌개가 땡긴다면..! "서교김치찌개" (0) 2022.08.31 [서울 충정로역 맛집] 찰기 가득한 양선지해장국 맛집, 신한양식당 (0) 2022.06.15 주차비를 아끼고싶을때 키는 어플, "모두의 주차장" 후기 (0) 2022.06.05 [서울 / 시청역 맛집] 카레맛이 느껴지는 우삼겹 즉석 떡볶이: 까만콩 떡볶이 (0) 2022.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