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대문구/명지대 맛집] 일본인부부가 만드는 쫄깃한 우동, "가타쯔무리"
    random 2022. 11. 7. 14:09
    반응형

    서대문구에 갈일이 생겼다.

     

    점심도 먹어야 하는데,, 어딜갈까?

     

    내가 저장해놓은 맛집리스트를 둘러보던 중 눈에 띄는 곳.

     

    <가타쯔무리>

     

    그래 너로 정했다,,!

     

    1. 주차정보

     

    차를 가져갔기 때문에 주차가 가능한지가 가장 궁금한 부분이었다.

     

    식당에는 따로 주차공간이 없으므로,,

     

    찾아보니 식당 근처 (거의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었다! 키햐호

     

    네비에 "남가좌2동 제2공영주차장"을 찍고 오면 된다!

     

    공영주차장답게 가격이 아주 착하다! 5분에 150원!

     

    2. 식당/메뉴/음식 정보

     

    어디인지 모르겠으면 바로 이 정겨운 대우전자 지정점 간판을 찾아가면 된다..!

     

    뭔가 응답하라 1988이 생각난다ㅎㅎ

     

    사장님 부부께서 이 간판을 그대로 유지하셨다!

     

    간판 아래 보이는 귀여운 간판!

     

    "가타쯔무리"

     

    일본어로 달팽이라는 뜻이란다 헤헤 

     

    귀엽다 귀여웡

     

    이렇게 귀여운 간판을 구경하고 있는데

     

    평일 낮인데도 맛집답게 사람들이 많았다.

     

    그런데 따로 웨이팅을 걸어놓을만한 곳이 안보였다.

     

    그리고 식당안이 작은데 사장님 부부 두분이 아주 바쁘게 움직이고 계셔서 여쭤보기가 뭔가 그랬다ㅎㅎ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에게 여쭤보았다. 

     

     

    식당 바로 앞에 이렇게 나무의자와 입간판이 세워져있다.

     

    저 나무의자 위에는 메뉴판과 주문서가 있는데,

     

    대략 이렇게 생겼따

     

    손글씨로 직접 쓰고 그린 메뉴판과 주문서가 정말 너무너무 귀여웠땅ㅎㅎ

    평소에 쫠깃쫠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나는

    붓가케우동 히야히야 (찬국물/육수)와 사이드로 시오다래돼지를 시켰다.

     

    배가 고픈 상태에서 방문을 해서 처음에는 곱배기 (2,500원추가)를 시켰으나

    나중에 마음을 바꿔 그냥 보통사이즈로 주문완료하였다..!

     

    여기서 팁!

     

    저 주문지를 작성한 후 그냥 밖에서 기다리면

    주인부부 두분중 서빙과 계산 업무를 하고 계시는 여사장님께서

    나오셔서 주문지를 가지고 가신다.

     

    그때까지 그냥 따로 들어가서 말씀드리지 않고 기다리면 된다.

     

    알아서 온 순서대로 자리에 앉혀주시고 식사를 내어주신다.

     

    그리고 이제 기다림이 연속,,

     

    한 20-30분쯤 기다렸을까..?

     

    드디어 내차례가 되었다!

     

    자리에 앉고나서 식사가 나올때까지

    아기자기한 식당 이곳저곳을 둘러보았당.

    음식을 가져다 주실때 이 소스들을 어떻게 활용하면 될지 

    친절하게 알려주신다!

    가을의 정취다 뭔가 ㅎㅎ

     

    물 (그냥 물이라기보다 느낌에 루이보스차 같았다)과 수저는 셀프!!

     

    저 두분 옆에 스테이션에서 가져오면 된다!

     

     

    그렇게 얼마나 기다렸을까..?!

     

     

    꺅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생각나는 저 쫜득쫄깃한 식감..!

     

    시오다래돼지도 꼭 시키보길 추천한다!

     

    후루루룩 눈깜짝할 새에 다 먹어버렸다

     

    깔끔하게 완 투더 식

     

     

    계산을 할 때 알게 된 사실인데, 현금으로 계산하면 5프로 할인도 해주신다!

     

    참고하면 좋을 것같다! 

     

    3. 운영시간 정보

     

    가타쯔무리를 방문하기 전 꼭 꼭 꼭 체크해야할 사항들이 있다.

     

    먼저, 식당 운영 시간!

     

    점심때만 오픈한다.

     

    11:00 - 14:30

     

    그리고 휴일은 매달 매달 다르기 때문에 꼭 체크해야한다.

     

    체크를 할 수 있는 곳은 가타쯔무리 페이스북 페이지 (요기서 확인 가능 -> facebook.com/katatsumuriudong)

     

    와, 이거 때문에 페이스북 백만년만에 로그인 했다 ㅎㅎ

     

    또는 

     

    가타쯔무리 식당에 이렇게 캘린더가 걸려져있다.

     

     

    내가 방문 했을 때는 10월달이었기 때문에 10월달 캘린더를 찍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보니,,

     

    11월달 스케줄을 대략 이렇단다,,

     

     

    나중에 시간과 타이밍이 맞으면 또 한번 가고 싶은 우동집!

     

    가타쯔무리 우동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명지대길 72

    전화번호: 없음ㅠㅠ

    영업시간: 11:00 - 14:30

    영업일은 매달매달 다르니 그때 그때 확인 필요!

    *서울페이는 따로 안됩니당!

     
    반응형

    댓글

For personal queries, fightingpopp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