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죽.바.클.] 제 2 회 똠똠 페스티벌! (뒤늦게 포스팅ㅜㅜ)
    random 2024. 10. 15. 16:57
    반응형

    2024년 10월 5일 (토)에 '제2회 똠똠 페스티벌'이 개최되었다! 

     

    내가 이해를 한바를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일단 호스트는 지난 죽바클 ('죽음의 바느질 클럽') 관련한 포스팅에서 언급한

    죽바클의 호스트 두분 (aka 선생님들), 복태 쌤과 한군 쌤이 

    죽바클과 치앙마이 정신 등등에 대해서 좀 알리고?

    또 죽바클 클럽원들과 함께 모여보자는 취지에서 개최하는 페스티벌이다!

    (*더 자세한 사안은 아래 페스티벌 자료 참고*)

     

    '똠똠'은 "모여" 또는 "함께" 라는 태국어라고 한다!

     

    이 페스티벌에서 내가 가장 궁금하고 관심있었던건 뭐니뭐니해도

    태국의 죽바클 쌤들의 스승님 (그러니까 뭐 마스터..ㅎㅎ?) EAK쌤께서

    태국에서 한국으로 직접 방문해서 페스티벌에 참여하시기 때문이다!

     

    12시부터 시작하는 페스티벌에 일찍 가서 구경도 하고

    기회가 되면 EAK마스터님의 수업도 들어보고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토요일은 내가 학원에서 하루종일 근무를 하는 날이라ㅜㅜ

    학원 수업이 마치자마자 라이브음악이라도 들어보자하고

    튀어갔다..!!!

     



     

     

     

     

    부랴부랴 페스티벌 개최지인

     

    '고슴도치 티라미수'에 도착을 했을 땐,

    아숩게도..

     

    마켓은 마무리해서 철거를 하는 분위기였고

    라이브공연 준비에 한창이었다..!

     

    저녁식사로 

    '큰쓰와 양짱'님께서 만들어주신

    얌운센을 먹었다. 가격은 10,000원이었던 것 같고

    (사진이 없다ㅜㅜ 인스타를 안하기 시작하고 나서.. 사진을 저어엉말 안찍게 된다ㅜㅜ)

    맛은 아주 매콤달콤하니 맛있었따!

     

    장소가 고슴도치 티라미수라는 까페이니 만큼

    티라미수도 먹어봤다! 내가 고른건 베이직 티라미수! 

    모양도 모양대로 너무너무 귀엽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고슴도치 티라미수

    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5길 29 1층

    화 ~ 일 오전 10시 - 19시

    월요일 휴무

     

     

    티라미수 위에 살포시 앉아있는 고슴이를 먹기에 너무너무 미안할 만큼 구여웠지만,

    그래도 눈 딱감고 앙 먹었다. 고슴이는 페레로로쉐맛이엇다 (맛있었다는 말ㅜㅜ 잔인..)

     

    이어 여러 아티스트분들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졌다.

     

    내가 가장 유심히 구경한 공연은 가장 마지막 공연이었던 

     

    '핸드팬 공연'

     

    본업이 음악가이신 한군쌤과 핸드팬 장인이신 헌국님께서 퍼포머였다!

     

    헌국님은 직접 핸드팬을 만드시기까지 한다는.. (와우)

     

    내가 핸드팬 공연에 관심을 가진 이유는

     

    바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인 <비밀의 숲>의 널리 알려진 OST에 핸드팬소리가 인상깊게 들어가 있기 때문..!

    (아래 공유한다ㅎㅎ 빠른걸음으로 어디 갈일이 있으면 이 음악을 틀어놓고 미친듯이 걷는다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4RuMBbEVGWc

     

     

     

    항상 유튜브로만 듣다가 실제로 핸드팬 공연을 보니

    느낌이 색달랐다..!

     

    진짜 헌국님말씀대로 요가원에 있는 듯한 그런 너낌?ㅎㅎ

     

    평화롭고 고요했고 오묘했고 신비스러웟따!

     

    ㅎㅎ

     

    내년에 개최될 제3회 똠똠페스티벌 때에는 난 미국에 있겠지..?ㅜㅜ

    참가를 못해보는게 좀 아쉽긴 하다!

     

    미국가기 전까지 여한없이 죽바클 클럽활동을 해보는게 내 작은 소망!

     

    죽바클이나 똠똠페스티벌 관련해서 궁금하거나 더 알고 싶으면

    죽음의 바느질 클럽 인스타그램 참고~ 

     

    @da_jojin_da

     

    반응형

    댓글

For personal queries, fightingpoppin@gmail.com